임배우의 작업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책과 함께 슬기로운 거리두기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사회적거리두기로 바깥활동을 할 수 없는 이 시기에 넷플릭스의 가입회원수가 갑자기 늘었다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국민에게 힘이되도록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교보문고와 제휴하여 전 국민을 대상으로 4월 한달간 무료로 전자책 도서관을 오픈합니다.


봄날 그동안 읽고싶었던 책을 편하게 전자책 또는 오디오북으로 만나보세요! ^-^

전자책 도서관 책쉼터


『책쉼터』라는 전자책 도서관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교보문고 회원 아이디가 있다면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만, 없더라도 회원가입을 통해 전자책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PC이용안내 및 모바일이용안내에 대해 친절하게 안내해 주고 있으니, 회원가입 후에 뷰어 프로그램을 이용해 전자책 또는 오디오북을 대출하여 이용하면 됩니다. 


1인당 2권 대출가능합니다. 신간도 많고 보고싶었던 책들이 많아 2권을 고르는게 쉽지 않네요. 바깥출입이 쉽지않은 요즘같은 때에 정말 편리하게 책을 대출하여 볼 수 있는 시스템으로 그동안 읽어보고 싶었던 책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전자책으로 읽어보는 건 어떨까요? 

.

코로나19로 이해 모두가 힘든시기이지만, 슬기로운 거리두기를 실천함으로써 이 위기를 극복해 나가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