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배우의 작업실

새해에는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작년 12월부터 530 운동을 시작하였으나, 한달 열심히 운동했는데도, 몸무게가 줄어들기는 커녕 내장지방과 체지방율이 더 늘어난거 있죠. 도대체 무슨일이죠? ㅠㅠ 갑자기 운동하고자 하는 의지가 확 꺽여버렸습니다.


아무래도 운동량에 비해 식습관을 조절하지 않아 그런거 같아 고민하던 중에 닭가슴살을 잔뜩 주문하고, 때마침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건강한 닭가슴살 곤약볶음밥이 할인판매를 한다는 톡을 보는 순간.. 두둥... 충동구매를 하고 말았지 뭐에요.ㅋ '뭐 맛있게 먹고 살빼면 되는거지'라고 위안하면서.


배송비 포함해서 6팩이 15,900원으로 32%할인된 금액입니다. 개당 2,650원 입니다.

주문한지 이틀만에 총알배송 되었습니다. 언박싱 한번 볼까유~?


바르닭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3종

아이스박스에 가지런히 6팩이 잘 배송되어 왔습니다. 아이스팩도 들어있구요. 젤 위에 보이는 바르닭 안내문

정직하고 바르게 만든 맛있는 먹거리라는 문구가 맘에 듭니다. 아무래도 믿음이 조금 더 가네요. 

직접 키우고, 전용 생산라인과 인체유해한 첨가제가 들어있지 않다고 합니다. 

귀리 간장 계란밥, 렌틸콩 김치볶음밥, 병아리콩 곤드레 야채볶음밥 이렇게 3종류가 2팩씩 들어있습니다.

여기서 칼로리 중요하겠죠? 귀리 간장 계란밥은 340 kcal

렌틸콩 김치볶음밥은 340 kcal

병아리콩 곤드레야채 볶음밥은 405 kcal

왠지 칼로리가 젤 적은거 같은 비쥬얼인데, 의외로 칼로리가 젤 높네요. 그래도 한끼 식사대용으로 많은 양의 칼로리는 아니라서 다이어트 시에 식사대용으로 먹기에는 딱 좋은 것 같습니다. 나트륨 함량이 좀 걸리긴 합니다만.

젤 무난할것 같은 귀리 간장 계란밥으로 스타트 해 봅니다. 토요일 독서모임으로 일찍 나오느라 오늘은 닭가슴살 도시락을 못 싸왔거든요. 후라이팬에 볶으면 더 맛있는 볶음밥이 되겠지만, 후라이팬이 없는 관계로 전자렌지에 돌려 먹어야 겠습니다. 우선 전자렌지 용기에 담아보았어요. 닭가슴살과 스크램블드 에그도 보이고 채소도 보이고 골고루 잘 들어가 있는것 같습니다. 

전자렌지에 4분간 돌려줍니다. 수분이 날라갈 수 있으니 뚜껑은 살짝 열어 돌려줍니다.

짜잔~ㅠㅠ 근데 왜 양이 반으로 확 줄었죠? 이걸로 한끼................................... 가능한 겁니까? 갑자기 슬퍼지네요.

먹음직스럽죠? 전자렌지에 돌려서 고실고실한 식감은 없지만, 짠맛도 거의없고 담백한 맛입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사길 잘했다 싶었어요. 다만, 양이 너무 적다는 것만 빼고요. 흑흑 T^T

사실, 볶음밥으로는 절대적으로 부족해서 냉동피자 한 조각 돌려서 또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늘 칼로리 과다섭취했으니 팔벌려뛰기 100회 하실께요!ㅋㅋ 


다른 두 종류도 먹게되면 후기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도 일주일에 한 번 정도만 먹게 될 것 같아요. 평일날에는 닭가슴살 도시락을 싸오거든요. 저의 후기가 구매를 생각하는 분들께 조금이나 도움이 되는 바램으로 이상 끝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