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연휴 뒤의 출근날은 늘 그렇듯이 더 지치기 마련이죠. 올해는 이번 연휴가 끝나면 빨간날은 9월이나 되어야 생긴다고 합니다만, 사업자 분들에게는 지정해 놓은 휴무일이 빨간날이겠죠? 저역시 어제도 오늘도 어김없이 반복되는 루틴을 시작으로 매장을 오픈하고 마감 후 퇴근을 합니다.
휴일이후 출근한 뒤 길었던 오전 업무시간을 마치면 점심과 함께 찾아온 잠깐의 여유시간에 비타민 충전할 수 있는 과일쥬스를 소개합니다. 딸기블루베리쥬스 입니다. 카페허밍의 메뉴에서 희소가치가 있는 과일쥬스!!! 딸기와 블루베리가 만나 새콤달콤 비타민충전하기 좋은 음료입니다.
딸기블루베리 쥬스 레시피

1. 재료를 준비해 줍니다. 16온즈 아이스 컵 + 냉동딸기 + 냉동블루베리 + 허밍 설탕시럽(허밍에서 직접 만든 설탕시럽입니다.)

2. 냉동딸기 7개를 블렌더에 담아줍니다.

3. 냉동블루베리를 적당량 딸기를 덮을정도로 블렌더에 담아줍니다.

4. 뜨거운물 180ml 정도 담아줍니다. (냉동과일이 잘 갈리게 하기 위함입니다.)

5. 허밍 설탕시럽을 5펌프 넣어줍니다. (마트에 판매되는 카페시럽처럼 달지않기 때문에 적정량을 넣는 것입니다.)

6. 블렌더에 갈아줍니다. 윙~윙~윙(블렌더 돌아가는 소리)

7. 16온즈 아이스 컵에 담아줍니다.

검붉은 색감이 딱 봐도 찐~해 보이죠? 딸기와 블루베리가 어우러져 찐하고 건강한 딸기블루베리 쥬스 한 잔 마시면 비타민 완충됩니다. 비록 생과일은 아니지만, 과일만 갈아 만든 쥬스이기때문에 과일시럽이 들어간 인위적인 맛이 아닌 과일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리뷰 총점 ★ ★ ★ ☆ ☆
- 맛 만족도(식감포함): 엄청 건강한 맛이에요. 딸기와 블루베리가 가득!
- 가격: 괜찮은 것 같습니다.
- 비주얼: 특별하지는 않습니다. 과일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