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배우의 작업실


힐링 뮤지컬 빨래 오디션 서류 심사 합격자 발표

두둥~

벌써 빨래 오디션 서류 심사 합격자 발표가 씨에이치수박 블로그에 올라왔습니다.

결과 궁금하시죠? 저도 살짝쿵 떨리는 마음으로 블로그에 들어가 확인해 보았습니다.




네...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들어가 보았지만, 제 이름과 핸드폰번호 뒷자리는 눈 크게 뜨고 보아도 없더군요. 하하하 :D 괜찮습니다. 저에겐 99번의 오디션이 남아있으니까요. 

자! 그럼 두번째 오디션 지원 보실까요??


앤서니 브라운 뮤지컬 비바 프랜드

그림책이지만, 앤서니 브라운의 독특한 시각과 상상력을 좋아합니다. 조카에게 앤서니 브라운 동화를 읽어줄때면 동화를 읽어주는 저마저도 빠져들게 하는 앤서니브라운 책만의 매력이라고 할까요? 매력적이에요! 아주!

OTR을 보던 중에 앤서니 브라운 뮤지컬 비바프랜드 오디션 공고가 올라왔더군요. 그래서 두번째 오디션 지원은 이 작품을 선택했습니다. 선택한다고 해서 결과가 좋다는 보장은 없지만, 그래도 마음을 담아 한 번 지원해 봅니다.


출처: OTR


오디션 공고문을 보다보면 자유양식으로 제출하라는 공고문도 많이 보입니다. 자유양식 제출은 좀 난감합니다. 어떻게 쓰면 효과적일지도 모르겠고, 일정한 양식이 있으면 좋을텐데 라는 고민을 해 봅니다. 

비바 프랜드는 서류접수 양식이 정해져 있습니다. 너무 좋아요! 마음을 담아 작성해서 메일 발송했습니다.

좋은 결과를 기대 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