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배우의 작업실

안녕하세요. 배우는 상분이 입니다. 이번에 카페 리뉴얼을 준비하면서 허밍 연어점을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뭔가 특별하면서도 건강하게 드실 수 있는 디저트를 만들어야겠다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여러 곳의 레시피를 배우기도 하고 연어점과 잘 맞는지도 고려해야 했어요. 메뉴 간소화를 진행하면서 커피든 디저트든 더욱 마음을 다해 내어 드리는 것이 좋겠다는 결론으로 제철 과일을 활용한 케이크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매달 제철 과일을 활용한 케이크를 메뉴로 만나볼 수 있는데 6월에는 제철 단맛이 가득한 초당옥수수를 활용한 케이크를 만날 수 있습니다. 

 

맛있어서 초당옥수러운 케이크

그 이름하여 바로바로바로 '맛있어서 초당옥수러운 케이크' 에요. 진하고 꾸덕한 느낌의 크렘당주와 단맛과 알알이 톡톡 터지는 식감의 초당옥수수와 함께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초당옥수러운 케이크는 꾸덕한 느낌이라 요렇게 나이프로 반을 갈라서 초당옥수수와 함께 드시면 정말 맛있답니다. 게다가 허밍블랜디드 원두로 내린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하면 찐으로 맛있다는 것! 초당옥수수는 제주에서 뱅기타고 올라왔어욤! 제가 알알이 정성스럽게 깠습니다. 손품이 많이 들지만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열심히 찌고 까고! 하고 있습니다. 대량생산이 어렵기에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마감하니 늦게 오시는 분들은 미리 연락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