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배우의 작업실

안녕하세요! 허밍입니다. 연일 타는 듯한 무더위에 다들 무탈하신지요? 덥기도 덥지만 8월은 복숭아의 철이기도 합니다. 복숭아 좋아하세요?  저는 물렁이보다는 천도복숭아나 딱딱이 복숭아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제철 복숭아를 함께 내어드릴 수 있는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이름하야 '8월의 peach 못할 케이크'입니다.

8월의 peach못할 케이크

복숭아의 싱그러움이 느껴지시나요? 8월의 peach 못할 케이크는 새하양 아이 옹동이 같은 크렘당주 속에 직접 수제로 만든 라즈베리 잼이 들어있어 케이크의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다. 허밍의 모든 케이크는 내어드릴때 드시는 방법을 직접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요~ 8월의 peach 못할 케이크도 설명드립니다. 우선 새하얀 크렘당주를 반으로 똬악! 갈라서 라즈베리 쨈의 달콤함을 눈으로 먼저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꾸덕 쫀득한 크렘당주 안에 들어있는 곱디고운 라즈베리 쨈이 너무도 영롱합니다. 이후에는 케이크와 라즈베리 쨈을 생과일로 내어드리는 복숭아와 함께 한 입에 앙 입 속에 넣어 맛있게 냠냠 하시면 됩니다! 입안 가득 흩어지는 라즈베리 쨈과 복숭아 과즙.. 그리고 크렘당주의 밀도있는 케이크까지 더할나위없이 만족감을 선사시켜 드릴 것입니다. 입안 가득 톡톡 터지는 라즈베리 씨의 식감 또한 맛을 배가시켜 준다는 거~!

 

8월에는 '피스타치오 딱 한 피스만 하고 갈래?', '8월의 peach못할 케이크' 두 종류의 디저트 내어드립니다. 매일 한정 수량만 만들고 있어 조금 늦게 오시면 원하시는 케이크가 없을 수도 있으니 꼭 드시겠다 하시는 분들은 전날 미리 말씀 주세요! 오늘도 허밍 하는 하루 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D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