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배우의 작업실

아바라 61회차(2022년 7월)

□ 일시 : 2022.07.03.일. 06:00-08:00 줌 온라인

□ 참석 : 1호점, 2호점, 3호점 오너바리스타 [조성민, 김혜성, 임상분, 백대열, 박은경] 

 

7월의 첫번째 일요일~!! 이번 아바라 모임은 줌 온라인으로 모였습니다. 각자의 자리에 모여 6월은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겠다며 서로의 안부를 주고받으며 시작을 했습니다. 장마와 폭염으로 지쳐있던 찰나 아바라 워크샵으로 인해 에너지 충전~!!!! 

 

이번에는 또 무슨 신나는 일을 벌려볼까 고민고민하면서 2시간 순삭! 허밍은 새로운 프로젝트를 하나 준비하고 있는데 궁금하시죠? 안알랴줌~! 곧 알게되실 꺼에요오!!!


개인적으로 지난 6월은 알게모르게 많이 지쳐 있었던 달이였습니다. 새로운 디저트 메뉴개발을 위한 오븐 구입 및 이런저런 디저트 메뉴의 시도들과 배달의 민족도 새롭게 변경하였는데, 계획한 대로 잘 진행되지 않고 힘빠지는 날들이 좀 있었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연극치료 공부와 실습까지 맞물려 육체와 정신의 피로도가 상당히 높아져 있었기 때문이죠. 이런 마음의 상태를 아바라 워크샵에서는 편하게 나눌 수 있습니다. 때때로 내가 가는 이 길이 너무 에너지를 분산시키며 집중하지 못하고 있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고 말입니다. 그런데! 워크샵 중에 들은 이 말로 다시 힘을 내 보기로 합니다.

 

 

당신은 지금 순간들이 언젠가는 어떻게든 연결될 것이라 믿어야 한다.
미래에 그런 순간 도래할 것이라 믿는다면 당신은 마음이 시키는 대로 따라갈 수 있는 자신감을 갖을 수 있다.

 

유명한 스티브 잡스의 명언입니다. 내가 하는 모든 일들은 언젠가는 어떻게든 연결될 것을 믿으며 나 자신을 믿어보기로 말입니다.  지금까지 잘 해왔고 잘하고 있고 잘해나갈 것을 믿으며 오늘도 한걸음 내딛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