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배우의 작업실

안녕하세요. 배우는 상분이 입니다. 요즘 퇴근이 좀 빨라져 집에서 저녁을 먹는 경우가 많다 보니 이런저런 냉동식품을 데울 에어프라이어가 필요했습니다. 물론 프라이팬으로도 가능하지만, 에프로 좀 더 기름기 없이 담백하게 조금이나마 칼로리를 줄여 먹고자 하는 마음에 가심비 좋은 적은 용량의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하기 위해 열심히 인터넷 서핑을 했더랍니다. 그래서 결정한 제품이 바로 이 라쿠진 에센셜 저소음 에어프라이어입니다. 

라쿠진 저소음 에어프라이어 3L

개인적으로는 가격대비 성능도 중요한데 외관의 모습도 구매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사람인지라 깔끔하면서도 색깔까지 완전 취향저격한 제품이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좀 더 저렴한 제품도 물론 많이 있었지만, 디자인이 맘에 안 들던가 온도조절이 불가능하다거나 기능상의 문제가 걸렸습니다. 하지만 라쿠진 에프는 심플하게 온도조절과 타이머가 아날로그 다이얼로 돌리게 되어있어 아주 편리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디지털보다는 이런 아날로그 감성이 더 좋다는....

 

쿠팡 와우회원인 저는 마침 와우 쿠폰 5천원까지 더해져 49,900원에 득템했습니다. 가장 저렴하게 구매를 한 데다가 배송도 로켓배송으로 하루 만에 도착했습니다.

 

라쿠진 에센셜 저소음 에어프라이어의 장점 중 하나는 소음이 적다는 것인데, 사실 다른 에프를 사용해 보지 않아서 소음이 어느 정도나 차이나는 지에 대한 비교는 사실 불가능하긴 합니다만, 확실히 에프가 돌아가는지 못 느낄 정도로 조용했습니다. 정말 만족하는 부분이에요.

 

제품 도착후 첫 사용 전 세척을 해 준 뒤에 음식물 없이 한 번 돌려주었습니다. 아주 이상 없이 잘 돌아가는 것을 확인한 뒤에

 

두둥~ 감자튀김을 한 번 돌려보았습니다. 아! 그 전에 사이즈 한 번 보고 가실게요~!!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3L 용량으로 1~2인이 쓰기에는 딱 좋은 사이즈랍니다! 

 

200도에 15분 정도 돌려주었더니 아주 맛있게 잘 구워졌습니다!!! 케찹에 찍어 맛있게 냠냠~! 요즘에는 간편식 냉동식품들이 워낙 잘 나오니 집에서 에프로만 돌려도 훌륭하게 나오는 식품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내가 요리사! 가 되어 에어프라이어로 맛있는 음식을 조리해서 풍성한 저녁식사를 한 번 만들어 볼까요?? 에어프라이어 하나로 완젼 기분 좋은 1인 여기 있습니다. ㅎ 에프를 이용해 요리하는 시간이 늘어날 것만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