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배우의 작업실

안녕하세요! 임배우입니다. 

어제부터 온도가 급격히 내려가 겨울 기모 후드티를 꺼내 입고 출근을 했습니다. 환기를 시킬 때 바깥으로부터 들어오는 차가운 바람이 너무도 상쾌한 날이 되었습니다만, 갑작스러운 날씨변화에 건강에 건강관리가 중요하니 감기 조심하시고 옷 따뜻하게 입고 외출하세요!

 

갓구운 커피 스콘

오늘은 지난주부터 판매를 시작한 커피스콘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기본 중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플레인 스콘을 너무도 좋아해 주시고 계신데, 이 커피스콘은 플레인 스콘이 라떼와 찰떡이라면 커피 스콘은 아메리카노와 찰떡궁합인 디저트라 말할 수 있겠습니다! 담백하면서도 은은한 커피 향에 맛을 음미하다 보면 아메리카노가 절로 생각하는 맛입니다. 

 

굽기 전 성형한 커피 스콘

버터와 생크림의 풍미와 함께 터미나도 설탕을 솔솔 뿌려 먹을 때 식감까지 살아있는 커피 스콘이죠! 플레인 스콘도 한 번도 안 드셔본 분은 있어도 한 번만 드신 분은 없는 것처럼 자꾸 생각하는 맛이랍니다. 오늘도 오전부터 사부작사부작 반죽하고 숙성해서 따끈하게 구워 포장해 두었습니다. 

 

오늘같이 쌀쌀해진 날씨에는 커피가 더욱 생각이 납니다! 저도 아침에 라떼로 하루를 시작하고~ 아메리카노를 내려 옆에 두고 지금 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커피는 이 겨울의 초입에 마음을 따듯하게 만들어 주는 사랑스러운 음료라 애정합니다. 저는. 

 

허밍 하는 오늘 보내시고 임배우의 작업실로 놀러 오세요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