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도 2주정도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토요독서모임 가양나비에서는 지난주 토요일 송년모임을 진행했습니다. 1년동안 독서로 함께 성장하며 달려오신 선배님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송년모임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송년모임에는 특별한 순서를 마련하기도 하였는데요. 그것은 바로 1년동안 열심히 달려와주신 선배님들 모두에게 특별한 의미가 담긴 상이름과 선물을 준비한 것입니다. 선배님 한 분마다 의미를 찾아 그에 맞는 고사성어의 상을 드렸습니다. 운영진들이 심사숙고하여 준비한 만큼 정말 좋아해 주셔서 준비한 우리들도 기뻤습니다.
그리고 요건 서로에게 책선물 하기 위한 제비뽑기! 각자 정성스런 손편지와 함께 준비한 책선물을 주고받을때 기쁨이 배가 되겠지요?
또 하나의 선물은 바로 제가 준비한 노트입니다. 꿈꾸는연어점에서 제작한 노트로 송년모임 전까지 날짜를 맞추기위해 인쇄소가 바쁜 시기임에도 거듭 부탁드려 날짜에 맞게 도착했습니다. 포장과 마음을 담은 편지글을 작성하여 붙이고 나니 기뻐하실 선배님들 얼굴이 떠올라 괜시리 미소가 지어졌습니다.
드디어 송년모임 당일날 아침!
새벽 어두움을 뚫고 출근했습니다. 준비할것들이 많았지만, 선배님들이 좋아하실 것을 기대하며 준비하다보니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선물과 책들을 테이블 하나에 쌓아두고 보니 정말 풍성하지 않나요?
송년회의 순서는 아래와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1. 함께 음식을 나누며 1년을 돌아보며 자유롭게 먹고 마시고 나누는 시간! 즐겁고, 신나고, 의미있고!
2. 2019년도 최고의 책 3권을 발표하는 시간입니다. 힘구호도 힘차게 외쳐드리면서 올 한해 자신에게 의미있고 많은 성장을 안겨준 책들을 발표해 보는 시간이였습니다.
3. 2020년도 꿈리스트와 함께 평생을 거친 버킷리스트 발표시간! 다들 많은 목표들을 가지고 계셔서 2020년도가 더욱 기대되는 시간이였습니다.
4. 드디어! 열심히 달려와준 선배님들께 상과 선물 전달시간! 선배님들 너무 좋아하셨답니다.
5. 2020년도 새로운 임원선출! 회장과 총무는 그대로 연임합니다.
6. 마지막으로 준비해 온 책선물을 나누는 시간이였습니다.
사진으로 한 번 볼까요?
의미있는 시간이니 만큼 피자, 떡볶이, 다과, 과일 등등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죠? 먹으면서 한해를 돌아보며 이야기하는 동안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순서가 많아 진행자로서 서둘러 다음 순서로 넘어가게 되어 조금은 죄송한 마음이 들었답니다.
올해 최고의 책 발표시간! 힘구호 힘차게 외쳐드리면서 경청해 봅니다. 뒤이어 꿈리스트 발표도 마치구요.
드디어! 상과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 두구두구두구~!! 사회보는 저마저도 떨리는 이 기분이란~
선배님들 한분 한분 다 전달해드리구요! 너무도 좋아하셔서 준비하는데 피곤함은 이미 사라진지 오래입니다.
모든 선배님들을 사진으로 다 담지는 못했지만, 선배님들 얼굴에 함박꽃이 피었다는 것은 안비밀!!!!
다같이 단체인증샷도 찍구요~!!! 내년도 임원선출까지 마친 뒤에는 바로 책교환의 시간!!!
모두들 책을 받아들고 너무 기뻐하는 모습 보이시나요??? 이런 기쁨은 꾸며낼 수 없는거 아시죠~? 선배님들께 송년모임이 이렇듯 기쁨을 안겨드림과 동시에 저도 함께할 수 있어서 감사한 시간이였습니다.
2020년도에도 오십이만오천육백분의 귀한 시간을 가양나비 선배님들과 함께 더욱 성장하고 싶습니다.